다음 달 철도 개장에 대한 많은 소식이 있습니다. 가장 대표적인 선은 Daegu Metropolitan Railroad (공식 이름 Daegyeong Line)입니다. Daegyeong Line은 Daegu와 Gyeongbuk을 연결하는 새로운 기차 라인입니다. 서울 메트로폴리탄 지하철 라인 1, 울산 태세와 강 역 및 부산 부전 역을 연결하는 도게 라인을 생각할 때 이해하기 쉽습니다. Daegyeong Line은 Gyongsan, Gyongsangbuk -do, Daegu Metropolitan City, Chilgok 및 Gumi를 연결합니다. 이 기사에서는 2024 년 12 월 14 일에 열릴 Daegyong 라인 경로지도 및 조직, 운영 시간, 파견 간격 및 개방 효과를 살펴 봅니다.
Daegyeong 라인 열차 -2 대
Daegyeong 라인 맵
Daegyeong 라인에서 총 7 개의 스테이션이 운영됩니다. 향후 2 개의 스테이션이 더 생성 될 것이며 총 9 개의 스테이션이 운영 될 것입니다.
Gyeongsan Diplomacy -Daegu Line 1 -Daegu Line 1 -Daegu Line 1 Transit Station (기간) -Daegu Line 3, Daegu Line 3, Daegu Line 3, Daegu Line, Dangseo -Gu 역 및 Gumi Station, Gumi Station, Gumi Station의 역사 건물을 사용합니다. 이는 Daegyong 라인 자체가 새로운 철도 노선을 만들지 않고 ITX-Saemaul과 Mugunghwa Lake가 참석 한 Gyongbu Line Road에서 열차 열차를 운영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. Gumi에서 Gimcheon까지 Daegyeong 라인의 두 번째 단계는 제 4 차 National Rail Network Construction Pla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 미래에는 Miryang 스테이션을 Gyongsan Station에서 Miryang 역까지 확장 할 계획이 있습니다. Daegyeong 라인은 최대 100km/h의 최대 속도와 얼굴 표정 속도가 77km/h의 얼굴 표정 속도입니다. 61.8km의 매우 긴 경로이지만 빠른 속도 덕분에 1 시간 이내에 걸립니다. 이 빠른 얼굴 표정의 이유는 스테이션이 운전 거리에 비해 너무 작기 때문입니다. Seodaegu 역과 Waegwan Station 사이의 거리는 20km가 넘습니다. 운영 조직 및 운영, 시간 요구 사항 및 파견 간격
지도의 Daegyeong 라인 섹션
Daegyeong 라인은 2 대의 차량으로 운영되며 2 대의 차가 운영됩니다. 평일에는 총 100 회, 주말에는 96 번 실행됩니다. 작동 시간은 다음날 5:30에서 0:30입니다. Gumi 역에서 Gyongsan Station까지 필요한 시간은 43 분입니다. 파견 간격은 출퇴근 시간에 19 분, 평야와 주말에는 25 분으로 작동하며, Gyonggang 라인보다 길다. 이는 대도시 지하철 1 행 1, 동서 및 간격 사이의 긴 간격으로 유명합니다. 간격이 길기 때문에 시간 손상을 줄이기 위해 시간표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. Daegyeong 라인 개방 효과
메트로폴리탄 지하철 (Metropolitan Subway Line 1)이 Cheonan과 Asan, Chungcheongnam -do로 확장됨에 따라 Gumi와 Chilgok은 Cheonan과 Asan의 효과를 얻을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 Gyeongsan은 이미 Daegu Subway Line 2와 함께 Daegu와 가까운 도시이므로 개방 효과는 상대적으로 덜 효과적입니다. Gumi는 Daegu와 기차로 이어질 것입니다. 이는 Daegu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켜 두 도시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Gumi와 Daegu는 가까워 질 것으로 예상되며 Gumi는 Daegu에서 더 적극적으로 행동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현재 Mugunghwa Lake 또는 ITX Saemaul을 사용하여 Daegu로 가야하지만 수수료는 비싸고 놀이기구는 작으며 타는 것은 불편합니다. Daegyeong 라인은 Gumi의 Gumi Station, Sagok Station 및 Buksam Station에서 모든 지점에서 호환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수요가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스테이션 지역의 개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Gumina Chilgok의 대중 교통 시스템은 새로 개장 한 Daegyeong 라인의 방향으로 재구성 될 것입니다. Gumina Chilgok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Daegu의 문화 및 상업 서비스를보다 쉽게 사용할 수있게합니다. 대신, Daegu에 짚 효과가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Gumina Chilgok의 발달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. 스테이션 지역 주변의 지역이 개발되면 도시 구조 및 교통 시스템의 중대한 변화를 관찰 할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은 대도시 지역의 연결에 의한 것이 아니며 서울과 다구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열차의 개통은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.
출처 -Chungbukin News (2008.2.)
Daegyeong 라인 전송 및 충전 방법
Daegu Gyongbuk Metropolitan Transfers가 Daegyeong Line의 개통으로 적용되는 도시는 Daegu, Gyongsan, Yeongcheon, Seongju, Chilgok, Goryeong, Gimcheon, Gumi 및 Qingdao가 Deegu Gyongbuk Transit System에 새로 포함되어 있습니다.
Daegu Gyongbuk 대중 교통 환승 시스템 정보
대중 교통을 통해 Daegyeong 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Daekyung 라인 사용 수수료의 50%가 줄어 듭니다. 기존 버스와 도시 철도가 무료라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. Daegu Subway Line 1은 750 원으로 청구되며, 이는 Daegyeong 라인 이송 중 Daegyeong 라인 이송 수수료입니다. 대도시 지역에서는 대도시 철도 운송에 추가 수수료가 없으며 Daegyeong 라인의 최대 요금과 요금이 검사됩니다. 기본 수수료는 성인 교통 카드를 기준으로 10km 이내에 1,500 원입니다. 그 후, 거리 속도는 5km마다 100 원으로 추가되며, Chilgok -Daegu, Daegu -Gyeongsan (Chilgok을 통과 할 때 추가 수수료는 없음) 사이의 경계를 통과 할 때 추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Daegyeong 라인 섹션의 운임 테이블
비싸 보이지만 현재 객실은 4,000 원이고 스탠딩 룸은 3,400 원이기 때문에 60km 이상 이동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. ITX-Saemaul Lake조차도 6,000 원입니다.
Mugunghwa Lake로 이사 할 때의 신청 수수료